기타보고서 서비스산업의 혁신 동인에 관한 실증분석 2020.12.31

Series No. 2020-02
- 목차
-
제1장 서비스 혁신의 개념과 분석틀 (황수경)
제1절 연구의 필요성
제2절 개념 정의 및 이론적 논의
제3절 보고서의 구성
참고문헌
제2장 서비스기업의 혁신 특성 (황수경)
제1절 문제 제기
제2절 서비스기업의 혁신활동
제3절 서비스 혁신의 특징과 성과
제4절 서비스기업 혁신의 결정요인 분석
제5절 소 결
참고문헌
제3장 서비스기업의 경영관리와 혁신, 기술 도입 (이창근)
제1절 서 론
제2절 서비스기업 경영관리 수준의 측정
제3절 서비스기업의 경영관리 수준과 혁신
제4절 서비스기업의 경영관리 수준과 디지털 기술 활용
제5절 소 결
참고문헌
제4장 혁신 패턴에 따른 서비스기업의 디지털 기술 도입요인에 관한 분 (이경애)
제1절 서 론
제2절 디지털 기술 도입에 관한 분석의 틀
제3절 혁신패턴 유형별 서비스기업의 경영과 혁신활동
제4절 디지털 기술의 도입 요인에 관한 계량분석
제5절 소 결
참고문헌
제5장 서비스기업의 혁신 유지 비용에 관한 연구 (김남훈)
제1절 서 론
제2절 혁신 비용의 개념과 가설 설정
제3절 분석 자료
제4절 분석 모형 및 결과
제5절 요약 및 결론
참고문헌
부 록
더 자세히 알고 싶으면?
관련 자료 ( 11 )
- 주요 관련자료
- 같은 주제자료

한국개발연구원의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3유형 : 출처표시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정책 참조
- 담당자
- 윤정애 전문연구원yoon0511@kdi.re.kr 044-550-4450
보안문자 확인
무단등록 및 수집 방지를 위해 아래 보안문자를 입력해 주세요.
KDI 직원 정보 확인
등록완료
소중한 의견 감사드립니다.
등록실패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