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보고서 사업서비스의 글로벌화 전략과 규제장애의 실태 (하) 2014.12.31
- 목차
-
<하권>
제6장 광고산업의 국제경쟁력 강화전략 정책과제
제2절 광고산업의 진흥방안
제3절 광고시장 확대전략
제4절 중소형 광고회사 및 스마트미디어 광고산업 육성전략
제5절 광고규제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제6절 광고산업 진흥정책 타당성 조사
제7절 결론 및 요약: 광고산업 진흥정책 제언
참고문헌
부 록
제7장 디자인산업의 국제경쟁력 제고와 지식기반 고도화 방안
제1절 서 론
제2절 권리보상체계 개선을 통한 산업가치 창출
제3절 디자인 관리 시스템 개선을 통한 미래 산업자산 보호
제4절 디자인 비즈니스 활성화 정책
제5절 디자인산업 경쟁력 강화 및 수출시장 창출
제6절 디자인 융합 전문인력 양성
참고문헌
부 록
제8장 지식재산서비스산업의 발전전략
제1절 서 론
제2절 국내 현황 분석
제3절 국외 현황 분석
제4절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제9장 지식재산서비스시장의 확대방안
제1절 서 론
제2절 현황 및 문제점
제3절 주요 정책과제
제4절 결 론
참고문헌
부 록
참고자료
더 자세히 알고 싶으면?
동일 주제 자료 ( 9 )
- 주요 관련자료
한국개발연구원의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3유형 : 출처표시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정책 참조
보안문자 확인
무단등록 및 수집 방지를 위해 아래 보안문자를 입력해 주세요.
KDI 직원 정보 확인
KDI 직원 정보 확인
담당자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044-550-5454
등록완료
소중한 의견 감사드립니다.
등록실패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