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산업정책의 패러다임 변화와 시사점 2: 서비스산업 정책을 중심으로 - KDI 한국개발연구원 - 연구 - 기타 보고서
본문 바로가기

KDI 한국개발연구원

KDI 한국개발연구원

SITEMAP

기타보고서 일본 산업정책의 패러다임 변화와 시사점 2: 서비스산업 정책을 중심으로 2018.12.31

표지
기타보고서 일본 산업정책의 패러다임 변화와 시사점 2: 서비스산업 정책을 중심으로 #규제연구: 서비스산업 #산업연구: 서비스업

2018.12.31

  • KDI
    이재형
목차
제1장 서 론

제2장 서비스산업의 특징
 제1절 서비스의 수요와 공급
 제2절 경제발전과 서비스산업

제3장 서비스산업 정책의 출발
 제1절 서비스산업이 빛나는 미래
 제2절 비즈니스 지원 서비스의 전략적 활용과 기업경쟁력 강화
 제3절 서비스산업의 혁신을 향해

제4장 최근의 일본 서비스산업 정책
 제1절 새로운 서비스산업 정책의 모색
 제2절 서비스산업 챌린지 프로그램
 제3절 여타 서비스산업 관련 정책: 『제4차 산업혁명을 리드하는 일본의전략』을 중심으로

제5장 결론과 시사점

참고문헌
동일 주제 자료 ( 9 )
  • 주요 관련자료
공공누리

한국개발연구원의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3유형 : 출처표시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정책 참조

보안문자 확인

무단등록 및 수집 방지를 위해 아래 보안문자를 입력해 주세요.

KDI 직원 정보 확인

담당자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KDI 직원 정보 확인

담당자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044-550-5454

등록완료

소중한 의견 감사드립니다.

등록실패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Join our Newsletter

매일 새로운 소식으로 준비된 KDI 뉴스레터와 함께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