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교육·정보센터 연구자료 서비스의 시민만족도 조사 : 공공서비스를 중심으로 1994.12.01

Series No. 9409
경제교육·정보센터 연구자료
서비스의 시민만족도 조사 : 공공서비스를 중심으로
#여론조사
1994.12.01
- 국문요약
-
'94.11.9-16동안 전국 6대도시를 대상으로 공공기관이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일반 시민의 만족도 조사 및 일본.미국과의 비교분석 내용
- 목차
-
I. 문제의 제기
II. 조사방법 및 조사내용
III. 서비스의 품질만족도에 대한 평가
1. 품질만족도 순위
2. 관련 요소별 만족도 수준
IV. 서비스의 품질 관심도에 대한 평가
1. 관심도 순위
2. 서비스 만족도와 관심도의 관계
V. 가격만족도에 대한 평가
1. 가격만족도 순위
2. 가격만족도와 품질만족도의 순위
3. 가격만족도와 관심도의 관계
4. 가격만족도와 이용경험과의 관계
VI. 인구특성별 만족도에 대한 평가
1. 인구특성별 특징
2. 서비스 품질만족도
3. 서비스 가격만족도
4. 경제정책 만족도
VII. 외국과의 비교 분석
1. 한국과 일본의 만족도 비교
2. 한국과 미국의 만족도 비교
3. 일본과 미국과의 품질만족도 비교
VIII. 요약 및 결론
부 록
더 자세히 알고 싶으면?
동일 주제 자료 ( 9 )
- 주요 관련자료

한국개발연구원의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3유형 : 출처표시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정책 참조
보안문자 확인
무단등록 및 수집 방지를 위해 아래 보안문자를 입력해 주세요.
KDI 직원 정보 확인
KDI 직원 정보 확인
담당자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044-550-5454
등록완료
소중한 의견 감사드립니다.
등록실패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